본문내용 바로가기
홈 뉴스
한샘, 설날 맞아 ‘홈케어 1+1’ 선물 이벤트 열어
기사입력 2020-01-17 11:37:31. 폰트 폰트확대폰트축소
선착순 100명 한샘홈케어 구매시 지인에게 매트리스 케어 상품 증정
   
한샘 홈케어 전문가가 고객에게 에어컨 청소에 대해 안내하고 있는 모습



한샘이 설을 맞이해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자사 토탈 홈케어 서비스 ‘한샘홈케어’를 구매하면 지인에게 매트리스 케어를 선물하는 ‘홈케어 1+1’  행사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국내 홈케어 시장은 약 7조원 규모로 추산된다. 최근 수면환경, 실내공기질 등 건강한 주거 환경에 대한 관심과 맞벌이 부부와 1인 가구의 증가 등 사회 구조적인 변화는 홈케어 시장의 성장을 가속화할 것으로 보인다.

한샘은 지난해 말 고객에게 건강하고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가구, 부엌, 욕실, 가전등 집안 곳곳을 케어하는 토탈 홈케어 서비스 ‘한샘 홈케어’ 사업을 본격화 했다. ‘한샘홈케어’는 작년 정식 출시 이후 지금까지 주문건수 5천건을 돌파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한샘홈케어’는 민족대명절 설을 앞두고 오는 23일 까지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설맞이 ‘홈케어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 자사 온라인 사이트 ‘한샘닷컴’내 ‘한샘홈케어 1+1 이벤트’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가구케어 △키친바스케어 △가전케어 △주거환경케어 △단열상품 등 ‘한샘홈케어’를 구매하면 케어 상품, 종류에 상관없이 지인에게 매트리스 케어 상품을 선물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 홈케어 서비스는 주거환경에 대한 50년의 노하우를 담은 상품으로 고객 만족도가 높은 상품이다”며 “이번에 진행하는 홈케어 1+1 이벤트를 통해 한샘 홈케어를 경험하면서 고마운 지인에게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도 선물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수아기자 moon@

〈건설을 보는 눈 경제를 읽는 힘 건설경제-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건설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 보시고 실시간 입찰정보도 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건설경제i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구글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구글
인쇄
팝업뉴스 닫기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