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홈 뉴스
"가전의 본질은 편리함" 대유위니아, 브랜드 슬로건 발표
기사입력 2020-01-13 16:09:13. 폰트 폰트확대폰트축소

대유위니아그룹 가전 계열사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MAKE IT EASY’(편하게 하다)를 13일 발표했다.

새 슬로건에는 위니아가 규정한 가전의 본질적 가치인 ‘편리함’과 ‘사용하기 편하고 믿음직한 제품력으로 삶을 개선해 가치를 더한다’는 브랜드 정체성을 담았다.

슬로건은 국내외 커뮤니케이션에 활용되고 ‘위니아스토리’ 페이스북 채널에서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안종호기자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건설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 보시고 실시간 입찰정보도 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건설경제i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구글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구글
인쇄
팝업뉴스 닫기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