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홈 뉴스
현대리바트, ‘스라밸’ 고려한 중ㆍ고등학생용 가구 신제품 출시
기사입력 2019-11-18 13:37:51. 폰트 폰트확대폰트축소
   

 

현대리바트가 ‘스라밸(Study & Life Balance, 공부와 삶의 균형)’를 고려한 중ㆍ고등학생용 가구‘뉴리브로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뉴리브로 시리즈는 책장ㆍ책상ㆍ침대ㆍ옷장ㆍ서랍장 등 30여 종으로 구성됐다. 책장에는 스틸 프레임을 사용해 개방감을 주면서 안전성을 더했다. 전 제품에 포름알데히드 방출이 적은 E0보드가 100% 사용됐다.

특히, 책상과 책장에는 경쟁 제품과 대비해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을 늘렸다. 책상 아래에는 하부 선반을 배치했고, 책장 옆면은 수납용 후크(고리)를 추가 구매하면 모자나 가방 등을 보관하는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선반장은 55㎏ 무게까지 버틸 수 있도록 스틸 지지대를 선반 아래에 설치했다. 도어 포인트 컬러도 오렌지ㆍ민트 등 밝은 색상을 포함해 그레이ㆍ네이비까지 총 4종으로 구성했다.

또한 침대ㆍ옷장ㆍ서랍장은 추가 선택사항을 구매하면 성인 가정용 가구 수준으로 생활 환경을 꾸밀수 있게 했다. 살균 효과가 있는 의류관리기, 슬라이딩 거울이 부착된 화장대, LED 조명과 USB 포트가 부착된 침대 헤드 등이 대표적이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개성이 뚜렷한 ‘Z세대(1995년~2012년 출생)’에 속하는 중‧고등학생을 겨냥해 색상과 추가 선택사항을 늘려 다양하게 공간을 꾸밀 수 있게 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가구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수아기자 moon@

〈건설을 보는 눈 경제를 읽는 힘 건설경제-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건설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 보시고 실시간 입찰정보도 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건설경제i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구글
팝업뉴스 닫기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