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홈 뉴스
쿠쿠 팔로모 침대, 소비자 관심 뜨거워
기사입력 2019-11-15 10:51:59. 폰트 폰트확대폰트축소
   

 

쿠쿠홈시스가 매트리스 렌털 사업에서도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쿠쿠홈시스는 제품 문의 및 계약을 위한 올해 3분기 홈쇼핑 콜 수는 전분기 대비 160%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3분기 렌털 계약 체결 실적은 전년 동기 대비 약 154% 늘었다. 특히, 현대홈쇼핑에 팔로모 침대를 런칭하고 첫 방송이 있었던 9월 23일 인입된 콜 수가 목표 기준의 153%를 달성하기도 했다. 또한, 올해 3분기 팔로모 렌털 판매량은 누적 계정 수 기준으로 전년 동기간 대비 58.9%가 증가해 오프라인에서 렌털 판매 또한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쿠쿠는 지난 6월 보급형 프레임 ‘레체(Lecce)’의 런칭으로 팔로모 침대에 대한 소비자의 이목을 더욱 집중시키며, 3분기 실적에도 긍정적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4분기에도 팔로모 침대의 성장세는 지속되고 있다. 10월 전체 홈쇼핑 채널을 통해 인입된 콜 수는 총 8,213건으로 역대 최고를 기록했으며, 지난 11일 진행된 CJ 오쇼핑 방송의 콜 수는 목표 기준의 149%를 달성하는 등 매트리스 렌털 시장에서의 입지를 단단히 다져나가고 있다.

이같은 홈쇼핑에서의 실적 호조는 연말까지 이어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쿠쿠는 기존 진행하는 CJ오쇼핑, 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홈앤홈쇼핑에 이어 12월 중 NS홈쇼핑에 런칭해 더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렌털 기업으로 노하우를 축적해온 자사의 서비스와 팔로모의 우수한 제품이 결합된 다양한 상품을 선보여 고객들의 건강한 수면환경 제공에 앞장설 것 계획”이라고 말했다.

 

문수아기자 moon@

〈건설을 보는 눈 경제를 읽는 힘 건설경제-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건설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 보시고 실시간 입찰정보도 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건설경제i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구글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구글
인쇄
팝업뉴스 닫기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