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홈 뉴스
이케아 코리아,‘즐거운 놀이터, 우리집’ 캠페인 진행
기사입력 2019-11-13 10:10:47. 폰트 폰트확대폰트축소
   

 

이케아 코리아가 ‘즐거운 놀이터, 우리집 (Let’s Play!)‘ 을 오는 2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즐거운 놀이터, 우리집’은 잉카 그룹의 사회공헌조직인 이케아 재단 (IKEA Foundation)이 2003년부터 진행해온 글로벌 캠페인이다. 전세계 모든 아이와 어른이 놀이를 통해 배움과 개발, 성장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을 보다 널리 알리고, 온 가족이 집을 즐겁고 안전한 일상의 놀이터로 꾸밀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이케아 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바탕으로 특별한 소프트토이를 디자인하는 ’소프트토이 그리기 대회’가 11월 23일부터 이케아 광명점과 고양점, 기흥점 오픈에 앞서 운영되는 ’Hej 기흥!’ 팝업에서 만 12세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케아 패밀리 멤버 자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일정은 이케아 패밀리 웹사이트 내 소프트토이 그리기 대회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지난해 ‘소프트토이 그리기 대회’ 글로벌 우승작품들로 구성된 ‘사고스카트(SAGOSKATT) 2019’ 컬렉션이 12월 1일부터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이케아 코리아는 해당 컬렉션을 통해 발생하는 판매 수익금을 ’세이브더칠드런’의 학교놀이환경개선사업 ‘잘 노는 우리학교 만들기 (놀이터를 지켜라)’에 후원하고 있으며, 지난 2년간 인천시 부흥초등학교와 고양시 냉천초등학교의 놀이환경을 개선한 바 있다.

더불어 매장 곳곳에 숨겨진 푸른 상어 소프트토이 ‘블로하이(BLÅHAJ)’를 찾는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광명점, 고양점에서 다양한 어린이 이케아 제품으로 신나게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된다.

니콜라스 욘슨 (Nicolas Johnsson) 이케아 코리아 커머셜 매니저는 “이번 캠페인은 아이들과 어른들에게 가장 즐거운 놀이 공간인 집의 중요성을 일깨우기 위해 기획됐다”며“이케아는 홈퍼니싱 분야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집을 비롯한 일상에서 놀이를 통한 더 나은 생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즐거운 놀이터, 우리집’ 캠페인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캠페인이 시작되는 11월 21일부터 이케아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수아기자 moon@

〈건설을 보는 눈 경제를 읽는 힘 건설경제-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건설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 보시고 실시간 입찰정보도 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건설경제i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구글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구글
인쇄
팝업뉴스 닫기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