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홈 뉴스
콜러, 맨유에서 영감 얻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 출시
기사입력 2019-11-13 10:10:58. 폰트 폰트확대폰트축소
유니폼, 엠블럼에서 영감 얻은 디자인으로 맨유 아이덴티티 표현
   

 

콜러가 공식 스폰서십을 맺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와 합작한 욕실 에디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Manchester United Collection)’을 출시했다.

콜러유나이티드는 맨유의 상징 색인 레드가 포인트로 들어간 조합이 특징이다. 미니멀리즘을 표방하는 깔끔한 디자인과 전체적인 무광 마감을 적용했다. 여기에 맨유 유니폼과 앰블럼 등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디자인 요소를 곳곳에 적용해 맨유의 아이덴티티를 살렸다.

수전, 샤워 박스 도어, 욕조, 세면대, 샤워기 등 욕실을 구성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해 토털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맨유의 애칭이자 엠블럼에도 등장하는 붉은 악마(레드 데빌, The Red Devil)가 곳곳에 새겨져 있어 일부 제품만 선택해 욕실 인테리어에 포인트 효과를 줄 수도 있다.

사용자 편의도 놓치지 않았다. 욕조의 경우 물 얼룩이 적고 청소가 쉬운 ‘클린 코트(CleanCoat)’와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안티 슬립(Anti-slip)’ 디자인을 적용했다.

콜러 관계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은 콜러의 맨유 공식 스폰서십을 기념해 제작됐다”며 “콜러의 볼드(Bold) 정신과 맨유의 아이덴티티가 살아 있는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욕실 분위기 연출이 가능해 맨유 팬들의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문수아기자 moon@

〈건설을 보는 눈 경제를 읽는 힘 건설경제-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건설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 보시고 실시간 입찰정보도 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건설경제i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구글
팝업뉴스 닫기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