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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케아 코리아, 한국서비스품질지수 가구전문점 부문 2년 연속 1위 선정
기사입력 2019-10-30 14:27:11. 폰트 폰트확대폰트축소
   

 

이케아 코리아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한 2019년 하반기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Korean Standard-Service Quality Index) 가구전문점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국내 서비스 산업과 소비자의 특성을 반영해 개발된 서비스 산업 품질 수준 지표로, 기업의 서비스와 제품을 직접 구매, 경험한 소비자들의 품질 평가를 바탕으로 한다. 이케아 코리아는 2017년에는 콜센터 품질지수(KS-CQI) 조사에서도 가구 부문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이케아는 고객들의 보다 나은 쇼핑 경험을 위해 픽업ㆍ배송ㆍ조립 서비스, 홈퍼니싱 컨설팅, 주방 플래닝 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고객 만족을 위한 환불 정책을 도입해 제품 구매 후 만족스럽지 않거나 마음이 바뀐 경우 365일 이내에 언제든지 제품을 환불 받을 수 있는 서비스도 시행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프레드릭 요한손 (Fredrik Johansson) 이케아 코리아 대표는 “고객들의 평가를 바탕으로 선정되는 한국서비스품질지수 가구전문점 부문에서 2년 연속1위를 수상한 것을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리테일 환경 속에서 낮은 가격과 더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하며 사람과 지구에 친화적인 이케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문수아기자 mo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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