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홈 뉴스
이케아, 세계적 패션 디자이너 버질 아블로와 협업한 ‘마르케라드’ 컬렉션 출시
기사입력 2019-10-22 10:48:13. 폰트 폰트확대폰트축소
독립을 준비하는 밀레니얼 세대 타깃, 11월 1일 이케아 패밀리 대상 우선 판매
   



이케아가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버질 아블로(Virgil Abloh)와 협업한 ‘마르케라드(MARKERAD)’ 컬렉션을 오는 11월 1일 출시한다.

마르케라드는 홈퍼니싱 리더인 이케아와 스트리트 패션을 선도하는 버질 아블로가 손을 잡고 일상 속 사물에 예술적 가치를 더해 재해석한 리미티드 컬렉션이다. 홈퍼니싱 제품의 기능은 물론 감성적 가치까지 중요시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특징에 착안했으며, 밀레니얼 세대들이 자신만의 집을 마련할 때 필요로 하는 식탁, 의자, 침대, 수납장, 러그 등 총 15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케아의 크리에이티브 리더 헨릭 모스트(Henrik Most)는 “패션, 예술, 문화 등 다방면에서 재능을 발휘하는 버질 아블로와의 협업은 서로의 분야에 대한 호기심과 새로운 시도에 대한 의지를 바탕으로 이루어졌다”며 “특히 디자인에 대한 이케아와 버질의 새로운 시각을 결합함으로써 대담하면서도 현대적인 컬렉션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마르케라드 컬렉션은 오는 11월 1일 이케아 광명점과 고양점에서 이케아 패밀리(IKEA Family) 멤버를 대상으로 선판매되며, 11월 2일부터 모든 이케아 매장과 이케아 이커머스를 통해 재고 소진 시까지 판매된다.

이번 컬렉션 출시를 맞아 소셜 미디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이케아 코리아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마르케라드 컬렉션 포스팅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리그램하면 참여할 수 있다.

마르케라드 컬렉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이케아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수아기자 moon@

〈건설을 보는 눈 경제를 읽는 힘 건설경제-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건설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 보시고 실시간 입찰정보도 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건설경제i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구글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구글
인쇄
팝업뉴스 닫기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