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홈 뉴스
경동나비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6년 연속 1위
기사입력 2019-10-15 10:45:32. 폰트 폰트확대폰트축소
   

 

경동나비엔이 ‘2019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가정용 보일러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는 대표적인 고객만족 지표다.

1988년 아시아 최초로 콘덴싱보일러를 개발한 경동나비엔은,이후 지속적으로 관련 기술 개발을 선도하고 있는 국가대표 콘덴싱 기업이다. 경동나비엔은 보일러의 전문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업계에서 유일하게 전화, 모바일, 인터넷, 영상상담 등을 통해 365일 24시간 상담 서비스를 진행하는 등 서비스도 개선해왔다. 소비자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카카오톡 메신저를 활용한 상담을 확대했다.

또한 사후처리에서 사전 관리로 서비스 패러다임을 전환해 적극적인 사전서비스를 진행하는 것과 동시에 맞춤형 기술 교육을 운영하여 서비스 기사의 역량을 강화하기도 했다. 이 같은 노력을 인정 받아, 경동나비엔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취득했다.

경동나비엔 전양균 서비스본부장은 “경동나비엔은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쾌적하고 건강한 생활환경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고객의 소리를 경청하며 고객의 삶에 함께하는 생활환경 파트너로 도약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문수아기자 moon@

〈건설을 보는 눈 경제를 읽는 힘 건설경제-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건설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 보시고 실시간 입찰정보도 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건설경제i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구글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구글
인쇄
팝업뉴스 닫기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