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홈 뉴스
웅진코웨이,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가정용정수기 부문 1위 선정
기사입력 2019-10-15 10:37:22. 폰트 폰트확대폰트축소
종합만족도 전년 대비 상승, 물 맛 부분에서 경쟁사 앞서
   



웅진코웨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9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가정용정수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웅진코웨이는 가정용정수기 부문에서 2000년 첫 1위를 시작으로 올해까지 총 16회 1위를 차지했다.

웅진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작년보다 종합만족도가 0.3점 상승한 83.2점을 획득해 가정용정수기 부문 정상을 차지했다. ‘전반적 만족도’, ‘요소 만족도’, ‘재구입 의향’ 등 모든 부분에서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세부 조사 내용 중 ‘정수 된 물 맛’ 부분에서 92.4점을 획득해 물 맛 좋은 정수기로 인정받았다.

웅진코웨이는 물 맛 외에도 코디 시스템을 중심으로 한 차별화한 서비스와 제품 혁신성을 높이 평가받았다.

웅진코웨이는 올해 3월 정수기 점검 서비스의 전문성 및 위생성 강화를 목적으로 살균 서비스가 포함된 ‘코디 서비스 키트’를 도입했다. 해당 키트는 서비스 전문가 코디(CODY, Coway Lady)가 정수기 서비스를 진행할 때 사용하는 전문 도구다. 키트 내부에 탑재된 필터로 살균수를 만들어 정수기 내부 물탱크와 유로를 살균한다.

윤규선 웅진코웨이 CS(Customer Satisfaction)본부장은 “웅진코웨이는 국내에 정수기를 처음 도입하고, 현재까지 정수기 시장을 이끌어온 리딩 기업이다”라며 “앞으로 웅진코웨이는 대한민국 대표 물기업이라는 책임감으로 다양한 물 관련 연구를 진행할 계획이며 고객들에게 더 맛있고, 깨끗한 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문수아기자 moon@

〈건설을 보는 눈 경제를 읽는 힘 건설경제-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건설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 보시고 실시간 입찰정보도 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건설경제i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구글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구글
인쇄
팝업뉴스 닫기
로딩바